기를 꺾을 수 있다. 물론

기를 꺾을 수 있다. 물론



이 문제를 거론하지 않았다. 나는 괜히 시체를 발로 툭툭 차다가 창으로 눈길을 주었다. 시간을 끄는 바람에 피가 엉겨있었다. 아직은 굳지 않았지만 조금만 지나면 굳을 것 같았다. 나는 허리를 굽혀 죽어버린 자의 옷에다 대고 창을 쓱쓱 문질렀다. 창을닦고 있는데 방문이 달칵, 하고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손을 멈추고 고개를 들어보니 방문이 열리며 로튼이 걸어나왔다. 로튼은 피로 물든 복도를 보고 여자의 속옷을 훔쳐본 남자처럼 휘파람을 불렀다. "휘익

구잡이로 휘두른 검은 운 좋게도 창을 쳐냈다. 아주 쳐낸 것은 아니었지만 균형이 흔들려 공격이 빗나가버렸다. 나는 스치기만 한 창을 거두어들이고 밟고있던 상대의 몸에서 뛰어내렸다. 그 것과 동시에 옆에서 갑자기 다른 브러버드가 검을 휘두르며 튀어나왔다. 나는 칫소리를 내며 창대를 세로로 세워 그 것을 막았다. 그러자 이번에는 나에게 밟혔던 자가 허리를 노리고 들어왔다. 미끄러지듯이 옆으로 피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