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는 소문을 고의로

다는 소문을 고의로



어냈고, 이 분말들은 망토라도 되는 냥 나를 휘감았다. 악단의 흥겨운 연주와 많은 사람들의 축하인사 또한 나를 꾸며주는 하나의 부속품이었다. 이 무도회의 주인공은 나. 당연 모든 것이 나를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었다. 나는 환한 조명을 받고 있는 주연 배우처럼 그 어느 때보다 주목을 받고 있었고, 들리는 말은 거의 대

분이 묘했다)를 들어야했고, 방금 전만 해도 티스몬 백작에게 경솔했다는 말까지 들어야했다. 결과가 좋았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두 사람에게 굉장히 시달려야했을 것이다. 어쨌든, 나는 레이만 왕자와 만난 일부터 해서 그의 도움을 받은 일까지 소상히 말해주었다. 그가 표면적으로 도와준 것은 아니지만(내가 거절했기에) 뒷수습을 몽땅 맡아주었기에 많은 도움이 된 것은 사실이었다. "직접 도와주겠다고 까지 했단 말씀입니까? 하지만 내전 중이라 상당히 정신이 없을텐데." 티스몬 백작의 의문이 바로 내가 궁금해하는 것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발달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