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말이 튀어나왔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한 말이 튀어나왔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뭐라고 하기도 전에



직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 건 몸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도 날씬한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대부분 먹는 것도 귀찮아한다. 그러나 로튼은 먹는 걸 귀찮아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나는 그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 이야기를 해주는 대신 그가 움직이는 이유를 이야기해달라고 했다. 그러

게다가 명령으로 서로 뭉쳐있었으니 한 발에 여러 명을 잡을 수 있었다. 특히 중무장한 기사들의 피해가 컸다. 쇠로 인해 번개의 파괴력이 증폭되었기에 사람들이 픽픽 쓰러졌다. 죽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일주일은 몸을 움직일 수 없을 것이다. "이 악독한 것들이!" "어머, 우리는 아직 한번씩 밖에 공격하지 않았어. 그렇게 멍청하니 계속 지는 거다. 이 미련한 것들아, 흐흐흐." 내 말에 기사는 이를 갈면서 소리쳤다. "궁수들은 뭐하나? 당장 저 반역자들을 공격해라!" 이미 준비하고 있던 궁수들은 그의 지시가 떨어지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