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을 하기 위해 입을 열었다. "어떻게 된 거야?" "어떻게 되긴.

문을 하기 위해 입을 열었다. "어떻게 된 거야?" "어떻게 되긴.



시 원래 장소로 돌아가려고 걷자 제법 먼 곳까지 온 것 같았다. 입술을 삐죽이며 기사들을 따른 지 한참만에 원래의 장소에 도착할 수 있었다. 그 곳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라지고 근처에

고 한다. 예전과 달리 브테프 궁사람들은 나를 무진장 어려워했다. 그동안 얼마나 욕을 해댔을지는 안 봐도 눈에 선했다. 그런데 갑자기 내가 범인이 아니고 억울하게 누명을 쓴 것 밖에 없다고 하니 민망하기도 하고 죄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발달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