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을 내리려던 나는 멈칫했

팔을 내리려던 나는 멈칫했



섭게 쏘아붙이자 쩔쩔매며 말을 돌렸다. "몸이 불편하신 듯해서 알리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러나 아리란드 전하는 오는 도중에 단단히 마음을 먹었는지 쉽게 넘어가지 않았다. 생각해 보라. 모든 사람이 자신을 '왕따'시킨 격이니 어찌 화가 나지 않으리요. "좋아요. 무도회 건은 그냥 넘어가지요. 하지만 어째서 마리엔이 여행을 떠났다는 얘기를 나만 모르고 있을 수 있었단 말입니까? 제 귀를 막아서 어쩌려는 생각들이셨습니까?" 나는 계속 추궁하는 아리란드 전하를 보면서 상당히 놀랐다. 그녀의 얼굴은 잘못한

많다는 사실에 너무도 기뻐 눈물이 나오려고 하는군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 약소하나마 준비한 것이 있답니다.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합니다." 내 말에 사람들의 호기심은 더욱 강렬해졌다. 귀족뿐만 아니라 내 옆에 앉아있는 왕족들 또한 마찬가지였다. 이런 경우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