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귀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이 것이 저주 발동의 첫 시작입니다. 햇빛

글귀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이 것이 저주 발동의 첫 시작입니다. 햇빛



는 처음으로 르미엘 왕자에게 지어낸 표정이 아니라 진심에서 우러나온 미소를 지어주었다. 내가 르미엘 왕자와 웃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있자 내키지 않은 듯한 걸음으로 라이언 왕자가 다가왔다. 그러나 그도 바보는 아니었기에 싫은 기색은 하지 않았다. 다만 내가 그가 나를 어떻게 보는 것을 알고, 은연중에 풍기는 분위기 때문에 얼떨떨해한다고 느꼈다

간의 몸이 까맣게 타버린 재 속에서 널브러져있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잘라버리면 나중에 베어낼 것이 없을까봐 손가락부터 시작했다. 그런데 이 놈은 공포에 질리기는커녕 갈수록 광기에 사로잡혀 막무가내로 달려들었다. 그 때마다 두들겨 맞고 널브러졌지만 끝이 없었다. 수제노와 로튼은 그저 묵묵히 보고만 있었다. 방에가득 찬 혈향과 살이 잘려나가는 소리, 피드라의 정신 나간 웃음소리가 눈, 코, 귀를 통해 온 몸으로 전해졌다. 피드라가 원하는 반응을 보이지 않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