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데 이상하게 말리

말을 하지 못하게 하는데 이상하게 말리



그러나 보이는 것은 바람에 흩날리는 은빛먼지밖에 없었다. 그 모습이 생각나게 했다. 이제 그들은 이 곳에 없었다. 어디에도 없었다.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는 존재가 돼버렸다. 복수를 하고 나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런데 그게 아니었다. 복수를 하고 나니 확실히 마음의 응어리는 풀어졌다. 그러나 여전히답답했다. 한 번이라도 좋으니 볼 수 있다면, 만질 수 있다

글귀가 적힌 창문은 그대로 거울에 가서 비칩니다. 그리고 두 개의 케로탈은 서로의 모습을 비추면서 그 증폭 작용을 무한정으로 커지게 만듭니다. 그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 바로 저 곳입니다." 로튼이 가리킨 곳은 거울과 창문의 중간정도에 놓인 작은 탁자였다. 탁자 위에는 하얀 색의 도자기 위에 꽃잎을 활짝 펴고 웃고 있는 장미꽃이 있었다. 계절과 맞지 않는 장미꽃은 매력적인 자태를 뽐내며 우리의 주의를 집중시키고 있었다. 핏빛처럼 붉은 꽃잎은 불가사의할 정도로 아름다웠다. 그러나 로튼이 장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