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 계속 마리엔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봐 계속 마리엔에 대한 이야기는 하지



. 나는 재빨리 다가가 꽃병 안을 들어다보았다. 그 곳에는 물이 아니라 붉은 색의 액체가 잔뜩 들어있었다. 피는 아닌지 아무런 냄새로 나지 않았다. 그 불투명한 액체 속에 작은 인형과 다른 작은 물건이 보였다. 그러나 자세한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나는 장식용으로 놓여있는 납작한 도자기를 가져와 그 곳에 액체를 부었다. 액체의 양이 줄어들면서 꽃병 밑에 그려진 특이한 문양의 그림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냈다. 그 것을 보는 오펠리우스 왕비가

니지만 감추려고도 하지 않았다. "미안, 모두들 걱정했지?" 내 말에 캐롤이 다가와 다정하게 물었다. "이제 괜찮으십니까?" "음, 괜찮지 않은 것 같아." "다행입니다." 그냥 들으면 캐롤이 나를 약 올리고 있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른다.하지만 캐롤의 진심을 알고 있기에 마음이 푸근해졌다. 누군가 나를 걱정해준다는 것은 그 것이 마족이든 인간이든 기분 좋은 일이었다. 캐롤은 나에게 억지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