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했다. 레프스터 국왕이 이렇게 활기에 넘치는 것은 이 근래에

말했다. 레프스터 국왕이 이렇게 활기에 넘치는 것은 이 근래에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그렇게 며칠이 지났다. 사방이 어수선하고 용병들이 넘쳐 나는 덕에 수색은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너무도 충격적인 말에 멍하니 나를 쳐다보기만 했다. 이제 홀은 술렁이는 것으로 모자라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처럼 거세게 일렁였다. 지금까지 혐의를 부정하던 내가 죄를 전격 시인하는 발언을 했으니, 그 것도 나의 귀환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입에 담았으니 이 정도 반응은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였다. "이제야 시인하시는군요!" "...라고 사람들이 그러더군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발달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