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그 것도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충성 어린

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그 것도 세상 사람들이 말하는 충성 어린



지만 이 것은 처음 봤을 때부터 반말 조로 나와 그런 줄 알았다. 그런데 로튼마저 수제노의 맞장구는 치는 것이 아닌가. "맞아. 공주니까 서로 알고 있어도 이상할 게 없겠군. 전혀 생각하지 못했어." "너무한 거 아녜요? 나도 알고보면 무척이나 존경받는 공주라고요." 내가 볼멘 목소리로 투덜거리자 수제노와 로튼이 놀란 눈으로 나를 쳐다보다가 중얼거렸다. "존경? 다들 미쳤군. 너의 진짜 모습을 모르는 게 틀림없다." "사람들이 참 많이 변했구만." 두 사람의 말에 나는 그들을 살포

보라고. 다들 데려왔어." 기사들이 뭐라고 말했지만 나는귀를 막은 채 중얼거렸다. 내가 쉬지 않고 긴 주문을 외우는 동안 기사들이 당혹스럽고 슬픈 얼굴로 물끄러미 보기만 했다. 이윽고 생겨난 검은 소용돌이가 안에 든 것을 토해내기 시작했다. 내가 데려온 자들이 한 명 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