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었다. 그리고 조금 전부터 창으

있었다. 그리고 조금 전부터 창으



도 남을 인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만 너무도 빨리 슬픔을 잊고 복수를 생각해내는 내가 탐탁지 않은지 거북한 표정이었다. "그래서 다시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갈 건가?" "아니." 내 말에 수제노가 이해가 가지 않는 듯 인상을 구기며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할 생각이지? 설마 혼자 쳐들어가겠다 거나 하는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려는

만 내가 어느 길로 갈 줄 알고 시우리스 숲에서 진을 치고 있었단 말인가? 사헤트로 가는 길은 시우리스 숲을 거치지 않고도 많았다. 육로도 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