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나와 수제노는 하루 종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말에 부아가 치밀었다. 나와 수제노는 하루 종일 이리저리 뛰어다니는데



교적 젊어 보이는 백작이 소리치자 로튼은 직접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면박을 주었다. "거기 자네, 나이를 먹은 사람이 이야기를 하면 끝까지 들어야할 것 아닌가? 하여간 요새 젊은 것들은 버릇이 없어. 다음부터는 조심하게. 아무튼, 작은 악동을 깨는 건 간단해. 저주의 매개체를

허허허." 그래도 내가 여전히 거리를 두자 로튼이 웃음을 멈추고 말했다. "라디폰 공작이 나에게 통신용 수정을 준 적이 있지. 정 의심스러우면 조금 있다 연락해보면 되지 않겠니. 하지만 나도 질문 하나 하지. 어째서 네가 이런 곳에 혼자 있는 거지? 궁전에 있어야 하는 것 아냐?" 로튼의 말이 이상함을 눈치챈 나는 고개를 갸우뚱하며 말했다. "라디폰 공작에게 듣지 못했어요?" "뭘? 중요한 일이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거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왕자는 뒷수습을 기사 중 한 명에게 맡

그의 복부를 걷어찼다. 순간 피드라가숨넘어가는

단호해서 설득하는 것은 무리라